E코드 찬양목록

반석위에(가사/악보/영상)-소향(E코드)

Worship Leader 2020. 11. 30. 11:20
반응형

세상이 욕심에 갇혀 볼 수 없어도
나는 그의 안에서 보네
세상은 알수 없는 존귀한 그 이름
날 살리신 주 십자가

내가 알수 있는 것 그안에 갇혀도
나만의 꿈에 내가 묻혀도
보지 못한 영원의 비밀한 그 일을
자녀로 삼아 보이시네

나의 주와 영원히 살리
주와 함께 언제나 동일한 내 주와
왕의 위엄은 열방위에 내 영혼 그의 나라안에
존귀한 주의 반석에  서리라

사람의 몸으로 오신 만유의 하나님
두 눈을 감고 나의 영으로
삶의 모두 주 앞에 온전히 드릴 때
주의 나라 위에 임하시네
 
나의 주와 영원히 살리
주와함께 언제나 동일한 내 주와
내안의 죄와 두려움 쾌락와 헛된 욕망들도
그의 이름 앞에서 사라지네

나의 주와 영원히 살리
주와 함께 언제나 동일한 내주와
왕의 위엄은 열방위에 내영혼 그의 나라안에
굳건한 주의 반석위에 나 서리라
 
왕되신 주와 어린양께
나 경배하리 영원히 주께 경배하리
영원한 생명의 주
지극히 크고 높은 영광
나의 주와 함께 하리
나의 주와 나의 주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