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코드 찬양목록

구원열차(가사/악보/영상)-강명식/플래시몹(E코드)

Worship Leader 2020. 11. 13. 02:40
반응형

나는 구원열차 올라 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죄악역 벗어나 달려가다가
다시 내리지 않죠

차표 필요 없어요
주님 차장 되시니
나는 염려 없어요
나는 구원 열차 올라 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나는 구원방주 올라 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험한 시험 물결 달려 들어도
전혀 겁내지 않죠

배삵 필요 없어요
주님 선장 되시니
나는 염려 없어요
나는 구원 방주 올라 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