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코드 찬양목록

나는믿네 (This I Believe)/ 사도신경(The Creed)(악보/영상/가사) - 뉴제너레이션워십/심형진/김명선/윤주형/화요모임/디사이플스 (C코드)

Worship Leader 2017. 7. 25. 10:31
반응형

나는 믿네 (This I Believe)/사도신경 (The Creed)

 

1.영원하신 아버지
창조주 하나님 전능의 주
그의 성령으로 잉태된 주 예수
우리 구원자

 

2.심판자 되신 주님
십자가에 달려 우릴 용서했네
죽은 자 가운데서 영광으로 사셔
보좌에 앉았네

 

*
하늘에 계신 아버지 독생자 구주 예수
성령 하나님 믿으며 삼위일체 믿네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살 것을
나는 믿네 예수 이름으로

 

**
난 믿네 예수
난 믿네 주의 부활
난 믿네 예수 그리스도는 주


나는 믿네 영원한 삶 성령으로 잉태하심
주님의 거룩한 교회와 성도의 교제를

주님 다시 오시는 날 다시 사는 것을

나는 믿네 예수 이름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