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코드 찬양목록

아무것도두려워말라(악보/가사/영상) - 이연수 (C코드)

Worship Leader 2016. 9. 22. 04:28
반응형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내 맘이 힘에겨워 지칠지라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세상에 험한풍파 몰아칠때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