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코드 찬양목록

당신은예수와사네요 (가사/악보/영상) - 박희영/김지훈/소록도 손양원(G코드)

Worship Leader 2023. 4. 4. 22:48
반응형

먼지 투성이 더러운 나
상처 투성이 나 홀로 버려져

잡을 손 없어 웅크린 채
멍하니 길 위에 있을 때

주가 가는 길 외면하네
주의 못 자국 내 것이 아니라

우기고 지워 잊으려고
힘없이 뒤돌아 올 때

이미 내 손 잡으신 분
따뜻한 손 그대를 보네

먼지 툭툭 상처 어루만지신
그분이 당신 삶 속에 있네

당신 눈엔 예수가 있네요
당신 손엔 예수가 있네요

당신 맘엔 예수가 있네요
당신은 예수와 사네요

이미 내 손 잡으신 분
따뜻한 손 그대를 보네

먼지 툭툭 상처 어루만지신
그분이 당신 삶 속에 있네

당신 말엔 예수가 있네요
당신 걸음 예수가 있네요

당신 삶에 예수가 있네요
당신은 예수와 사네요

주의 사랑 날 위해 있네요
주의 소망 날 위해 있네요

주의 희생 날 위해 있네요
예수가 내 안에 사네요

당신 눈엔 예수가 있네요
당신 손엔 예수가 있네요

당신 맘엔 예수가 있네요
당신은 예수와 사네요

당신 눈엔 예수가 있네요
당신 손엔 예수가 있네요

당신 맘엔 예수가 있네요
당신은 예수와 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