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코드 찬양목록

오나의하나님은(앞을볼수없는)(악보/가사/영상)-아이자야식스티원(D코드)

Worship Leader 2021. 10. 19. 01:10
반응형

오나의하나님은(앞을볼수없는) - Isaiah 6tyone

 

오 나의 하나님은 전능하신 왕이라
오 나의 하나님은 평강의 왕이라
오 신실하신 사랑 영원히 변치 않네
오 영원하신 이름 그 이름 찬양해

앞을 볼 수 없는 일어설 수도 없는
어두웠던 삶도 그가 다시 일으키시네
돌아갈 수 없는 바라볼 수도 없는
실패했던 삶도 그가 다시 세워주시네

오 나의 하나님은 전능하신 왕이라
오 나의 하나님은 평강의 왕이라
오 신실하신 사랑 영원히 변치 않네
오 영원하신 이름 그 이름 찬양해

오 나의 하나님은 전능하신 왕이라
오 나의 하나님은 평강의 왕이라
오 신실하신 사랑 영원히 변치 않네
오 영원하신 이름 그 이름 찬양해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