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코드 찬양목록

예수나의치료자(가사/악보/영상)-텐트메이커/한성교회(A코드)

Worship Leader 2020. 11. 26. 04:03
반응형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그의 눈이 머무는 곳은 
나의 슬픔과 고통 

고개 들어 그의 눈을 볼 때
에 난 알았네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그의 손길이 닿는 곳은 
나의 상처와 아픔 

영원히 흐를 것 같았던
눈물 다 멎었네 예수 나의 치료자 

나 노래하리라
천한 나를 돌아보신 
구세주를 찬양해

하늘 닿는 곳까지
내 손 들리라 예수 나의 치료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