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코드 찬양목록

이곳에계시네(Here Again)(가사/악보/영상)-Elevation Worship/워십프로젝트/JOICE WORSHIP(Bb코드)

Worship Leader 2020. 11. 26. 03:37
반응형

[1절]
내 앞길 보이지 않고
마음에 염려 가득할 때
주님의 약속을 믿고
잠잠히 주를 바라보네

나의 영혼 이곳에서
주를 기다립니다
내 모든 것 다 드리며
주를 기다립니다

[2절]
어두운 골짜기에도
모든 두려움 거두시네
나의 연약함 속에도
더욱 빛나는 주의 영광

 

단 한순간도
버린적 없으신
나의 주 아버지
이곳에 계시네

마른 뼈들이
다 살아나네
주 여기 계시네
이곳에 계시네

==================

Here Again - Elevation Worship 

세상이 시작된 때도 
내일도 난 알 수 없지만
난 아네 지금 여기
주님 약속한 그 곳임을

주님 없이 살 수 없네
다시 만나주소서

이곳에서 주만 원해
다시 만나주소서

어둔 골짜기 지날 때
주 사랑 모든 두렴 쫓네
나의 연약함 속에서
주의 영광 나타내시네

단 한 순간도 떠난 적 없네
주 여기 계시네
주 여기 계시네

성령 오소서 마른 뼈 살아나
주 여기 계시네
주 여기 계시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