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코드 찬양목록

나는죽고주가살고(가사/악보/영상)-최인혁/한성교회(C코드)

Worship Leader 2020. 11. 17. 02:11
반응형

나는 죽고 주가 살고 나는 없고 주만 있으면
이 땅에서 하나님의 아름다운 나라 이루리

내 안에서 내가 산다면  육체의 열매 맺으며
내 안에서 주가 산다면  성령의 열매를 맺으리

나는 죽고 주가 살고 나는 없고 주만 있으면
이 땅에서 하나님의 아름다운 나라 이루리

(간주)
나는 죽고 주가 살면 나는 죽고 주가 살면  
나는 죽고 주가 살면 주의  나라  이루리 (x2)
나는 죽고 주가 살고  나는 없고 주만 있으면
이 땅에서 하나님의 아름다운 나라 이루리(x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