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코드 찬양목록

나는오늘을살리(가사/악보/영상)-위러브(A/G/F코드)

Worship Leader 2020. 11. 5. 05:02
반응형

빛이 없는 바다에 홀로 남겨진 채로 
나는 주를 바라네 예수 내 손 잡아주시네 

​빛으로 오신 그가 내 삶 밝혀주시네 
나는 주를 따르리 내 평생 주 사랑하리라 

세상은 날 버리고 소망 하나 없어도 
나의 사랑 주 날 안아주시네 
그가 함께하시니 나는 오늘을 살리 
나의 모든 소망 오직 주 예수 

빛으로 오신 그가 내 삶 밝혀주시네 
나는 주를 따르리 내 평생 주 사랑하리라 

세상은 날 버리고 소망 하나 없어도 
나의 사랑 주 날 안아주시네 
그가 함께하시니 나는 오늘을 살리 
나의 모든 소망 오직 주 예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