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코드 찬양목록

나의예수(가사/악보/영상)-레위지파/스캇브래너(D코드)

Worship Leader 2020. 10. 21. 02:13
반응형

나의 예수 온 맘 다해 사랑해요

나의 예수 온 맘 다해 경배해요

예수님께 온 맘 다해 순복해요

영원토록 찬양을 드립니다

당신은 순결하고 아름다운 주 이십니다

거룩하고 사랑스러운 능력과 영광의 주 이십니다

하늘과 땅이 주 찬양해

영광의 왕을 영원한 주를

평화의 왕자 모든 만물의 주

영원 영원토록 주님을 높이세

나의 예수 온 맘 다해 사랑해요

나의 예수 온 맘 다해 경배해요

예수님께 온 맘 다해 순복해요

영원토록 찬양을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