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코드 찬양목록

Way Maker (큰길을만드시는분) (악보/가사/영상) - 레위지파/마커스워십 (C코드)

Worship Leader 2020. 10. 2. 12:14
반응형

주 여기 운행하시네 나 경배해 주 경배해

주 여기 역사하시네 나 경배해 주 경배해

우리 맘 만지시는 주 나 경배해 주 경배해

우리 맘 고치시는 주 나 경배해 주 경배해

우리 삶 돌보시는 주 나 경배해 주 경배해

우리 맘 다 아시는 주 나 경배해 주 경배해

큰 길을 만드시는 주 큰 기적을 행하시는 주

주는 나의 하나님

약속을 이루시는 주 어둠속에 빛이 되시는

주는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 4

 

비록 내게 보이지 않아도

비록 내게 느껴지잖아도

일하시네 일하시네 주님

일하시네 일하시네 주님

 

(Even when I don't see it, You're working

Even when I don't feel it, You're working

You never stop, You never stop working

You never stop, You never stop working)

큰 길을 만드시는 주 큰 기적을 행하시는 주

주는 나의 하나님

약속을 이루시는 주 어둠속에 빛이 되시는

주는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