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코드 찬양목록

나의죄를씻기는 (악보/영상/가사) - 뉴제너레이션워십/천관웅목사님 (G코드)

Worship Leader 2017. 7. 21. 12:06
반응형

나의 죄를 씻기는 (새찬송가 252장/184장)


1.나의 죄를 씻기는 예수의 피 밖에 없네
다시 정케 하기도 예수의 피 밖에 없네

 

2.나를 정케 하기는 예수의 피 밖에 없네
사죄하는 증거도 예수의 피 밖에 없네

 

3.나의 죄 속하기는 예수의 피 밖에 없네
나는 공로 없으니 예수의 피 밖에 없네

 

4.평안함과 소망은 예수의 피 밖에 없네
나의 의는 이것 뿐 예수의 피 밖에 없네

 

5.영원토록 내 할 말 예수의 피 밖에 없네
나의 찬미 제목은 예수의 피 밖에 없네

 

(후렴)

예수의 흘린 피 날 희게 하오니
귀하고 귀하다 예수의 피 밖에 없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