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코드 찬양목록

내안에사는이(악보/영상/가사)-마커스/전하세예수(C코드)

Worship Leader 2016. 4. 15. 18:11
반응형

내 안에 사는 이 (작사, 작곡 / Gary Garcia)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나의 왕 내 노래 내 생명 또 내 기쁨
나의 힘 나의 검 내 평화 나의 주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Christ in me is to live
 
Christ in me is to live
To die is to gain
Christ to me is to live
To die is to gain

He's my King He's my song
He's my life And He's my joy
He's my strength He's my sword
He's my peace He's my Lord

Christ to me is to live
To die is to gain
Christ to me is to live
To die is to ga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