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코드 찬양목록

주의음성을내가들으니(악보/영상/가사)-마커스/제이어스/예수전도단(G코드)

Worship Leader 2016. 3. 9. 21:23
반응형

주의음성을내가들으니

 

 

1.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한단 말일세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하소서

2.주여 넓으신 은혜 베푸사 나를 받아주시고
나의 품은 뜻 주의 뜻같이 되게 하여 주소서

3.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어찌 아니 기쁠까
주의 얼굴을 항상 뵈오니 더욱 친근합니다

4.우리 구주의 넓은 사랑을 측량할 자 없으며
주가 주시는 참된 기쁨도 헤아릴 수 없도다


<후렴>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아멘

 

 

 

 

주의음성을내가들으니

rap)주의 사랑 헤아릴 수 없는 그 깊이와 넓이도
나와 영원히 함께하시는 주님의 그 사랑을 느껴
속삭이시는 주님의 그 음성이 들려
나의 마음 드려 경배하기 원해
나의 입을 벌려 또 찬양하기 원해
믿음으로 나아갈 때 나를 받으시는 주님께 찬양해

1.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하는 말일세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 하소서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어찌 아니 기쁠까
주의 얼굴을 항상 뵈오니 더욱 친근 합니다

rap)거룩하시고 깨끗하신 주님 앞에 나는 고개조차 들 수 없는
더러운 자 죄인 된 자 이런 내가 주님을 경배하다니
이건 기적 같은 일 이해 할 수 없는 일
예수님의 보혈이 나를 깨끗게 하시니
담대하게 나가네 기쁨으로 나가네 십자가 그 능력으로, 주님께

후렴)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 피로써 나를 정케하소서

아름답고 오 놀라우신 사랑하는 예수님 얼굴
볼 수 있는 곳 느낄 수 있는 곳
지성소 안으로 이제 내가 달려가
놀라운 이 기쁨을 어찌 찬양 안할까
벅찬 이 감격을 어찌 표현 안할까
나의 이 리듬으로 나의 이 노래로
주님의 그 놀라운 그 사랑 찬양해

2.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어찌 아니 기쁠까
주의 얼굴을 항상 뵈오니 더욱 친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