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코드 찬양목록

나주님의기쁨되기원하네(악보/영상/가사)-마커스(F코드)

Worship Leader 2016. 3. 8. 20:18
반응형

나주님의기쁨되기원하네

 

 

나 주님의 기쁨 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하소서
새부대가 되게 하여 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것

겸손히 내 마음을 드립니다
나의 모든것 받으소서
나의 맘 깨끗게 싰어 주사
주의 길로 행하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기쁨이 되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