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코드 찬양목록

그날(사망의그늘에앉아)(악보/영상/가사)-소리엘(A코드)

Worship Leader 2016. 3. 7. 13:25
반응형

그날(사망의그늘에앉아)

 

사망의 그늘에 앉아
죽어 가는 나의 백성들

절망과 굶주림에 갇힌 저들은
내 마음의 오랜 슬픔

고통의 멍애에 매여
울고 있는 나의 자녀들

나는 이제 일어나
저들의 멍애들 꺾고
눈물 씻기길 원하는데

누가 내게 부르짖어
저들을 구원케 할까
누가 나를 위해 가서
나의 사랑을 전할까

나는 이제 보기 원하네
나의 자녀들 살아 나는 그날

기쁜 찬송 소리 하늘에
웃음 소리 온 땅 가득한 그날

 

 

 

 

반응형